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쳐] 괴물 사냥꾼이 되어 돌아온 슈퍼맨 헨리 카빌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8:55

    >


    넷플릭스에서 12월 201에 공개된<우이쵸>시즌 1을 정주행에 다 봤어요.시즌 1총 8편이 개봉되었습니다.​ 시리즈를 다 보고 쟈싱니 시즌 2이 빨리 제작이 되고 싶을 수 있게 된답니다.


    >


    동명의 원작 소설을 넷플릭스에서 시리즈로 만든 작품으로 초대형 판타지 블록버스터 드라마이다.괴물을 잡기 위해 괴물이 된 전사로써, <맨 오브 스틸>과 <저스티스 리그> 시리즈의 슈퍼맨! 헨리 카빌이 흰머리에 노란 눈을 가진 돌연한 변화 위처로 출연합니다.탄탄한 슈퍼맨 키이지가 강한 헨리 카빌이 괴물 헌터 "게롤트"로 과인 오는데 어둡고 선한 감정이 있는 캐릭터로 싱크로율이 높았던 것입니다.보고 과인이기 때문에 캐스팅이 잘 되었습니다. 라는 의견이 더 들었습니다. 헨리 카빌 외에도 주연으로 개성적인 인물들이 등장하는데, AABC 살인사건], <원더라스트>에 과인언은 아닌, 칼로트라가 마법사 '예니퍼'역으로 부과되어 옵니다.그리고 [우주전쟁], [인투 더 배드랜즈]의 프레이어 앨런이 신비로운 눈망울에 금발머리를 한 신트라 왕족의 소꿉친구인 '시리' 역으로 출연합니다.​ 이 3명의 등장 인물들이<우이쵸>이 복잡하게 얽힌 운명의 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되지만 원작 소설에서 바로 저 온 듯한 의견으로 정 이에키 캐스팅이 잘 되었습니다.의견이 들었습니다.​


    >


    엘프와 인간 사이의 혼혈로 등이 굽은 기형으로 태어난 '예 니퍼'는 말 그대로 환골탈태를 하고 보라 색 눈동자를 가진 미녀 마녀로 변신이 되지만, 초반 등장의 모습과 중반의 달라진 모습이 첫 80도 달라질 매력적인 캬락타ー욧슴니다.


    >


    이 인물이 아래 사진처럼 변합니다.위처란 실타래처럼 얽힌 운명의 연인이고, 둘 다 보돈인간이 아닌 존재로 외롭게 성장했기 때문에, 서로 이해할 부분이 많았습니다.


    >


    시릴왕국의 자사자 '시리는 신트라 왕족의 유한 생존자로 모계에 전해지는 엘프의 피로 인해 특별한 능력을 가진 신비한 인물로 등장을 하게 됩니다.전쟁으로 인해 왕국이 몰락했을 때 여왕의 할머니 유언으로 리비아 게롤트를 만본인으로 단독 떠안은 것이라고 합니다.​<우이쵸>시즌 하나 은 이 3명의 등장 인물들의 엇갈린 운명이 하 봉잉로망봉잉게 되어야 끝납니다.시즌 한가지 공개 이전에<우이쵸>시즌 2제작이 결정이 되었습니다.고고 있지만, 저는 시즌을 다 보고 본 인도네시아·다음 시즌이 정내용 기다려서 지는 것 합니다."왕좌의 게이다" 시리즈가 끝난 빈자리를 채워주는 의미 있는 대작 판타지 시리즈였습니다.​


    >


    시리는 마지막 왕족의 생존자로 특별한 신비의 힘을 가진 존재였습니다.


    >


    >


    >


    위차들은 태어날 때부터 위차로서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마법에 의한 돌연변이로 강화인간처럼 업그레이드 되는 존재라는 설정이 상당히 독특했습니다.10명 중 3명 정도만이 우이쵸가 될 것이다.인간과 마법사, 위처, 엘프, 드워프와 괴물이 공존하는 혼돈의 시대를 무대로 한 "다크판타지" 시리즈인 "위처"는 그저 어둡지만 중간 대사 등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코믹한 요소도 많았습니다.츤데레라고 하죠! 무심하게 사람들을 묵묵히 도와주고 가끔 화를 내는 게롤트도 재미있는 캐릭터였어요.


    판타지 요소를 좋아하는 분들이 재미있어하는 요소가 많은 작품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독특한 크리처가 많이 나쁘지 않아서 더 재미있게 봤습니다.원작이 유명하지만 나는 넷플릭스 <위처>를 먼저 보고 책을 나쁘게 없애고 읽어보려는 참이었어요.이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책을 보지 않아도 어려울 것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앙지에이사후코브스키ー가 쓴 원작 소설<우이쵸>는 1990년대부터 지금까지 천 5백만부가 팔린 인기 작품이며 2007년에 게임으로도 제작되었습니다.​ 넷플릭스의<우이쵸>은 쇼로노로ー렝 S. 히스, 리치와 6명의 작가가 각색을 했대요.소설 팬들을 위해 소설 이예기와 대사까지도 그대로 살렸고, 주인공 위처 역의 헨리 카빌도 이 소설의 팬이었다고 합니다.​


    게르트 역을 맡은 헨리 카빌은 "과인도 원작의 팬이었다. 앙지에이사후코브스키ー이 너무 너무 나는 1을 해냈다는 것을 소견하는 것입니다. 그는 소설 속의 인물을 다루는 방법은 감정이 고조되는 점이 있다"고 팬을 인증했다"판타지이면서 요즘 현실세계의 욕심쟁이 인간의 모습을 다시 반영한 작품이라는 소견이 시리즈를 보면서 들었습니다.시리는 자신의 왕국과 여왕의 할머니가 선이라고 소견했지만 수많은 엘프를 학살한 침략자이자 살인제라는 것을 과인중에 알게 됩니다.역사는 승자의 기록이라고 합니다! 요즘 현재의 역사와 상통하는 부분도 있어서 더 관심이 많았습니다. 예니퍼는 아름다운 외모로 변하여 아이를 낳지 않게 되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아이를 낳고 싶어하게 됩니다.후반부에는 아이를 낳게 해줄 마법을 찾으려고 모험을 하게 됩시다!못생긴 외모로 인해 학대받고 자란 그녀에게도 모정과 사랑이 남아있었고, 이 힘이 그녀를 최고의 마녀가 되게 해주었습니다.어머니에게 버림받고 위처로 자라게 된 게롤트는 거의 매일 외로웠지만, 예니퍼 '를 보고 자신과 같은 존재라는 것을 알게 된 후 더욱 끌리게 됩니다.운명으로 맺어진 시리를 돕기 위한 목표가 생기고, 모험하게 된다 이 3명의 인물들이 가정의 대안이 되고 있다는 감정도 했습니다."이 판타지 드라마 주제는 고호가 혼돈의 시대에도 가장 큰 빛의 와인은 가정애라는 강한 메시지를 주었습니다."의외성의 법칙"이 불러온 비극이 사실은 마지막 희망이 되는 스토리였습니다.뭐든 그래서 끝까지 가봐야 한다고 해요! 끝날 때까지는 끝난 것은 아니라는 이이에기처럼,...​<우이쵸>시즌 1에서 이 세명의 인물들이 각자의 위기를 극복하고 맨 그와잉게가 말이 그와은심로프게 진행됩니다.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감상 포인트는 등장하는 크리처들이었습니다.​ 1화에 늪에서 등장하는 키키모아은 등장 장면은 짧은데?징그러운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거대한 거미가 연상되는 괴물이었습니다.예고편에도 등장을 했고 코엑스 스타필드에 대형 모형이 설치되기도 했다.


    >


    >


    >


    다양한 요정과 반수 반명에게 드워프와 놈이 공존하는 세상이었습니다.<위처>에 등장하는 크리처들은 디자인적으로도 대단이 독특하고 그로테스크한 것이 포인트였다.


    >


    ​<우이쵸>시즌 하나로 등장한 크리처가 이 정도라서, 시즌 2에서는 더 무서운 크리처가 등장하게도 한다.


    >


    >


    하지만 최근 넷플릭스에서 유출중이므로 판타지 장르와 헨리 카빌을 낭비하는 분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20하나 9년을 마무리하고 주는 판타지 대작 시리즈입니다.)#헹리카 건물#넷플릭스#NETFLIX#우이쯔챠ー시ー증 하나#우이쯔챠ー시ー증 하나#우이쯔챠ー 후기#괴물#괴물#마법#파업 리가#엘프#괴물 사냥꾼#키 모어#드래곤#황금용#황금용 드래곤#용기사#게롤토# 시리#이에니 파#괴수#크리처#THEWITCHE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