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회복지사 한평생교육원에서 자격증 취득한 주부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9:44

    >


    >


    안녕하세요~학습멘토입니다!!


    이번에는사회복지사하나생교육원에대한이야기를나쁘지않게나눠보려고합니다.최근 노후 준비로 간호 조무사 교사와 함께 가장 많이 준비하고 있어요 남이 다 하는데 어디서 어떻게 진행할지 모르는 분에 처음에 사회 복지사 자격증에 대해서 설명하고 싶습니다.?​ 보건 복지부 장관으로부터 전문 지식과 기술을 가진 분들에게 발급하는 ​ 행정부의 자격으로 협회에서 2급을 받을 수 있어 ​ 한급과 같은 경우에는 2급을 가지고 일년 이상의 ​ 경력이 나쁘지 않아 2급과 4년제 학위가 있으면 ​ 시험 응시 자격이 주어지고 합격하면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


    가장 먼저 2년제 전문 학위가 없으면 안 되고, 관련 수업에서 ​ 사회 복지사의 평생 교육원에서 필수 첫 6과목을 온라인에서 ​ 이오느코 실습 첫 60시간과 세미나 30시간을 모드하면 ​, 별도의 시험을 수험하지 않고,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대학의 사복과를 졸업하면 좋은 비결이지만, 주부나 취업을 준비하는 여러분이 다시 대학 입시를 받고 학교에 가는 등 처음에는 현실적으로 제한하고, 직장과 육아로 바쁜 분을 위한 비결을 추천하면, 학점 은행제를 통한 비결입니다!


    >


    학은제는교육부에서시행하는나라한센교육제도인데고등학교만졸업하면누구나진행할수있습니다.대학 과정을 온라인에서 가져온 것으로 인터넷이 가능하면 어디도 진행 가능하고 학기별로 1개 과정이 진행되는 대학과 달리 단위가 누구 있으면 기간과 상관 없이 자격을 취득할 수 있으니 수업만 아니라 여러 방법으로 단위를 끌 수 있습니다.그럼 사회복지사 한생교육원의 전 과정을 마친 학습자의 소감을 살펴볼까요?


    >


    안녕하세요~​ 사복 2급을 따서 예전에 취직까지 성공한 학습자입니다!​ 내가 학습자치고는 내가 많은 편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40대 초반의 주부입니다 저는 고등 학교를 졸업하고 남들처럼 바로 취직하고 가족에게 도움을 할 수밖에 없었던 사람들 속에서 아래 죄인이었습니다. 그렇게 하루하루를 살다보니 사랑하는 사람이 생겨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하나도 그만두고 육아에 신경 쓰다 보니 어느새 아이들은 훌쩍 커져서 그만큼 드는 돈이 많아졌어요.아이들 아버지가 돈을 못 버는 건 아니에요.솔직히 이건 핑계뿐이고 집에만 있으면 또 사회생활에 대한 소견이 많아져서 집에서 혼자 있는 시간이 늘어나거나 하다보니 우울해졌어요.무슨일이든 해야겠다 생각하고 취미활동이나 해야겠다 생각했는데 별로 할 일이 없었어요. 그냥 같은 아파트에 사는 아이들과 수다떠는 것이 유쾌한 즐거움이었습니다.그런데 그 어머니가 하나 과인이라면서요? 깜짝 놀랐잖아요!요즘 안 보였는데 바쁠 것 같아서 소견했는데 사복을 벗었어요.그래서 왜 그러냐고 묻기 전에 먼저 자랑을 하고 조용히 물었어요


    >


    집에서도 가능하고 학위와 함께 본인 온다고 해서 그날 밤 아이들의 아버지에게 부탁을 했다.자신도 이 하고 다시 1 하고 싶다고 ​ 그러면 포기, 본인은 내용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최근에 멘토 선생님께 샌더 소리를 듣고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나는 ​, 고졸 그래서 학력도 만들었지만 그것은 어차피 실습까지 포함해서 ​ 필수 과목 한 7가지 때 다른 수업까지 가하고 함께 끝내면 된다고 ​ 군으로 서로 다른 사람들보다 기간과 등록 수가 항상 그랬듯이어 있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수업은 인터넷에서 들으니 그만큼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고 기간 내에만 꼭 물어보라고 했어요.인강이 진짜 편하긴 했어요강의 켜고, 집안일 하면서 한가할 때 듣기도 하고, 쇼핑 갈 때 핸드폰 켜고 듣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은 주이의 이야기에 집중해 본다던데, 저는 주이의 이야기가 제일 바빠서 그러지 못했어요. 어차피 그 전에 다 좋으니까


    >


    수업을 듣다보니 실습하러 자가가고 집근처와 가까운 실습기관을 찾아다녔습니다.집에서 30분 거리에 있어서 ​ 거기에 실습 기관을 쟈프코일 60대 테러 간 실습도 하면서 ​ 미리 배우고 보겠다는 의견으로 한 것 같아요 길게 오랜만에 ​ 밖에서 뭔가를 합니다는 게 즐겁고 힘든지도 모르고 했듯이 매미 자신 30대 테러도 다 끝냈어요 ​ 필수 과목은 다 듣고 실습 도마며 자신의 멀리 수업에서 단위까지 ​ 채우고 80학점 받고 학점 선이수 신청과 학위 신청을 했지만 ​ 얼마 자신의 때 때 로이 안 간지 빨리 받고 싶었습니다 ​ 그리고 2월에야 학위와 함께 사복 2급이 자신에게 왔지만 ​ 정말 기쁘고 나도 어디 가서 자랑하고 싶은데요 그런데 타일러 보면 이 과정 진행 때부터 우울한 의견이 자신 없었어. 게 완전히 사라진 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선생님께서 많이 신세를 졌습니다.선생님 감사합니다.


    >


    주부사회복지사가 된 학습자의 후기를 보았습니다.삶이 무기력하면 뭐든 해야겠다는 생각에 시작하려던 학습자들의 모습이 점점 달라지는게 저도 느껴져 기뻤습니다.고졸이라 시간이 좀 오래 걸린다고 이야기를 써봤는데 대학을 다니면서 자퇴한 사람은 학교에서 이수한 학점을 가져와 쓸 수 있고, 이수한 학력이 있는 사람은 필수 과목만 물려받으면 되기 때문에 기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노후를준비합니다.그게아니라도이학습자분들과어울리지않는경험을하고계셔서시작할까?라고감정하는분들은언제든지연락해주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