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4월 미드 영드 추천작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9:12

    안녕하세요~오늘도 아무도 신경 안 쓰겠지만, 제 한살 위의 스토리를 또 하려고 하네~​ 나는 2월, 스토리, 난소 키 현정 개복 수술하고 약 6주 휴가를 보내고 있습니다.퇴원한 3월부터..청수 트리다.침대와 한몸이 되어 사는 보니천 스토리.... 심심해서..... 울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울음)​ 나 같은 경우는 대학 4년 동안 휴학 않은 풀로 다니고 즉시 취업을 했어요 그곳이 바로...야근이 그렇게 많다는 온라인 광고 대리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곳에서 딱 하나 0년! 간 이직 없이 다니고 있어요.(아...)내가 소견하더라도 셀프 쓰후(후)X하나 000만입니다. ​


    하나 0년 회사 생활 동안 신혼 여행 하나 01의 휴가 외에 오래 쉰 것이 없었는데, 이번 수술을 하면서 연차 병가 모두 걸려서 쉬고 있습니다. 하하 이렇게 쉬면서 내가 제1 나쁘지 않는 네트워크 후릿크스밋도용도우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항시웅은 내가 넷플릭스의 드라마를 몇개 권유하고 봐야겠다.정말 저는 역사물을 나쁘진 않아요. 바이킹스


    >


    1편은 바이킹스림 월성 오오오메리카 History작품으로, 현재는 시즌 5까지 자신 왔고 조만간 시즌 6이 방송 계획이래요.바이킹의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매 시즌 역동적인 액션 장면이 매우 볼 만하다.남자 뷔페뿐만 아니라. 럭 본인의 아내를 보고 있자니 강한 여전사의 모습 또한 원망스럽게 느껴집니다.레인(Reign)


    >


    두번째 드라마는 레인(Reign)인데 개인적으로 1~2개는 좀 유치하다고 할까요?.....​ 이 드라마는 스코틀랜드 메리 여왕의 프랑스에서 보낸 유년 시절을 한 카웅데우에 예기가 진행됐으나 주인공인 메리와 프랜시스 왕자와의 로맨스가 꼭 중딩 연애할 거예요. 하지만 시즌을 거듭할수록 메리가 여성이기 때문에 여왕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조금 추천합니다.라스트 킹덤


    >


    아, 마지막으로는 www 제가 요즘 보고있는 넷플릭스 원작의 라스트킹덤입니다.역, 시, 믿고 보는 넷플릭스 원작의 드라마답게 뷔페 스토리를 몰입감 있게 볼 수 있어 강력 추천합니다.​ 나는 대학 2학년 때부터 남들과 똑에 프리즌 브레이크를 시작으로 미드에 빠져들기 시작해 슴니다.로스트, 덱스터, 그림형제, 워킹데드, 너희들의 모든 것, 기묘한 이야기, 루머의 루머, 베이츠모텔, 한니발 등 주로 판타지, 좀비물, 범죄 스릴러, 역사물을 중심으로 즐겨봅니다.그래서 통상적으로 결제한 넷플릭스.....나는 중간 등급으로 결제하고 둘이 나타나고 신랑은 아이니까, 나는 그녀를 보고 있습니다.​ 사양 다소리 오면 6주의 휴가가 끝나고 회사 복귀을 해야 하나요, 그 전까지 좋아하는 라스트 킹덤을 최대한 많이 보고 가야겟슴니다~에서는 나는 다시 드라마관에게 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