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버 자율주행차 보행자 사망사고 안전성 논란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0:58

    우버 자율주행차에서 햄 주행 중 보행자를 사망시키는 사고가 발생하여 안전성 논란이 심한 분들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


    18첫 오후 10시경 우보, 자율 주행 자동차가 미국 일리 조 그와잉쥬후에닛크스 교외 지상잉템페 시내의 카레 로드와 밀 아이 우아뉴ー의 교차로에서 길을 곤덱동 여성 보헹자 잉에레잉호츄보그(49)을 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그때 우버 차량은 자율주행이고 운전석에 운전기사가 앉아있는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


    횡단보도 바깥쪽으로 걷다가 교통문재가 발생한 희생자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사망해 많은 분들이 슬퍼하고 있습니다.


    >


    지난 몇 달간 우버는 피닉스와 템페에서 우버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우버 관계자는 피해자 가족들에게 깊은 애도의 사연을 전달하겠다며 미국 국립교통안전위원회에 문제의 원인을 조사하기 위해 적극 협조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


    트위터에서 다라 코슬로우버 최고경영자는 "에기조 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엄청난 슬픈 소식을 들었습니다.희생자 유가족을 고려해 법 집행기관에 무엇이 가장 먼저인지를 밝히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


    사고 직후 자율주행차 우버는 피닉스, 템페, 아길리조 본인, 피츠버그, 샌프란시스코 및 토론토 북미 전역에서 운영되던 우버의 자율주행차 시험을 중단했습니다.


    >


    자율주행차로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매우 기대를 모았던 우버가 안타깝게도 교통사고로 희생자가 발생했습니다.이에 따라 우버 자율주행차의 안전성이 논의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