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참시 청하 매니저 류진아 미스트롯 송가인 하나2시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2:35

    ​​​​


    >


    >


    '전지적 참견 시점' 청하와 매니저 하나상이 공개됐습니다.8하나 오후에 방송된 MBC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new참견인으로 청하와 송가인이 출연했습니다. 매니저 출연에 이제 청하는 매니저의 귀여운 외모 때문에 데뷔 초에 오해를 받은 적이 있다고 했어요. 청하는 얼굴이 잘 알려지지 않았던 데뷔 초 스태프가 매니저와 괜찮아를 두고 누가 청할지 망설였습니다. 이어 청하는 다른 남자 매니저 분들이 매니저에게 번호를 달라고 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다소 음이어가 공개된 청하 매니저는 청아한 외모로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청하 매니저의 제보 내용은 청하를 예전처럼 담당하지 못해서 걱정입니다. 매니저는 "팀장으로 승진하면서 세세한 부분을 후배 매니저들이 대신 해준다"며 "걱정이 많이 된다"고 말했습니다.이동하는 차 안에서 원하는 매니저처럼 말싸움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친구처럼 역시 자매처럼 친하게 이야기하고 이동했습니다. 청하가 메이크업을 하는 도중 매니저는 시간을 확인하는 모습을 보였다.매니저는 "시간적인 부분은 굉장히 엄격한 편입니다"라고 스케줄에 맞추려고 노력합니다.아메리칸 픽업 콜로라도 정통


    >


    섭취를 마친 둘은 소속 사무소 사무실을 찾았다. 새 앨범 회의를 위해 직원들과 함께 미팅 시간을 가졌다. 청원은 회의를 주도해 나쁘지 않다는 의견을 적극 공유하는 모습을 보였다.원하는 대학 축제를 위해 이동을 했어요. 원하는 댄서들과도 각별한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키요카와 매니저는 "댄서의 생활을 전부터 함께 한 friend임","10년 정도 알고 있었다"으로 일으켰어요. 행사장에 도착한 매니저는 무대까지 꼼꼼히 확인하는 모습을 보였다. 매니저는 평소에는 장난을 잘 치는 편이지만 일을 할 때는 굉장히 신경을 쓴다고 했습니다. 무대 도중 청하가 눈짓을 하자 매니저는 그에 맞는 행동을 보였다. 매니저는 아오카와의 사인에 마이크 소리까지 조절해 완벽한 무대를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줬다.​​​


    >


    ​ ​ ​ imbc에서 공급하는 실수 트로트 송가는 부르는 청하의 12시를 확인하고 볼 수 있다. 송가인의 한 많은 대동강도 멋진 노래를 들으며 귀호강하는 시간을 갖읍시다.​​​



    >


    청하가 매니저와 자매 같은 콤비네이션을 발산하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 6월 81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전 차 벌레)에서는 이영자, 청하, 이승윤 1씨가 유출됐다. 송가인은 스페셜의 참견꾼으로 등장했다. 이미 임성 매니저의 부탁을 받고 대학 강연에 자신을 맡았던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팀장은 강연이 끝난 뒤 적극적으로 자신을 도와준 이영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자신이 알고 있는 닭국수 가게로 향했다.두 사람은 검은 국수로 만든 닭의 면을 빨아들였고, 이를 지켜본 MC들은 전체 감탄했다. 기분 좋게 이영자에게 식사를 대접한 송성호 팀장은 "잠시 본인 마선배의 입장이 됐지만, 스케줄에 갈 때 집중해 주실 수 있도록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 요구하는 연예인 같은 미모를 자랑한 류진아 매니저와의 1상을 유출했다. 4년째 함께 1 하는 두 사람은 친자매처럼 티격태격 했다. ​ 이날 방송에서는 무대 위의 카리스마와는 180도 다른 청하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약식사, 모자카, 양갱 등을 좋아하는 할머니의 입에 이어 어깨, 허리가 아파 안마기를 끼고 살았다. 이를 지켜본 MC들은 청하에게 청할매라고 귀띔했고 할머니 CG까지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케줄을 가기 전 청하와 매니저는 닭볶음탕 맛집에 들러 식사를 했다. 정신없이 닭볶음탕을 먹는 청하의 모습을 본 이영자는 "아이돌 삼아 그렇게 많이 먹잖아"라고 지적했다. MC들은 전국에 행사를 하는 송가인에게 맛집 추천을 부탁했다. 송가인은 "서울 신림에 아귀찜이 훌륭하다. 양념이 달라. 먹어봐야 돼. 붉은 양념장이 깔깔하고 붉다고 말해 전체를 곤혹스럽게 했다. 심지어 송가인은 고향인 진도 맛집의 추천 요청에도 돈가스 집을 추천해 자신만의 독특한 맛을 내는 보현을 했다. ​​​


    >


    ​ ​ ​ 정과 함께 지방 대학의 축제로 향한 매니저는 생수병 20개를 한 손으로 들고 출전하는 등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신한 외모와 상반된 괴력을 발휘했습니다. 태권도 선수, 육상 선수 경력에 체대까지 졸업했어요.매니저는 행사장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칭허와 호흡도 남달랐다. 청하의 손과 눈에서 곧바로 쟈크쵸은룰 파악한 매니저는 객석으로 내려온 청하를 돕고 셀카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 1사태에 대비하고 그림자의 경호를 자처했습니다. 이를 본 송가인은 매니저와 사인이 맞는 게 정말 부럽다. 저는 아직 한 달밖에 안 됐다고 이야기 했어요. ​의 이승윤은 외국 잡지의 데항밍국팡 대표로 독자들에게 여행지를 소개한다 1을 맡게 되어 매니저와 함께 파면 싱다로 돌렸어요. ​​​


    >


    캐더, 신 다에 도착하고 렌터카를 빌리고 해외에서 운전하고 싶은 낭만을 실현시킨 두 사람은 예약했던 호텔로 향했습니다. 그래서 강현석 매니저는 외국인 자녀와 유창하게 영어로 대화를 했습니다. 외국에 가 본 적이 없다는 주장 하는 강 현 주석(강·효은속마네ー쟈ー은 "초등 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한학년까지 해외 채널을 보았다. 영어는 괜찮았습니다"라며 자신만의 영어 노하우를 유출했습니다. 이승윤과 강현석 매니저는 호텔 방에 들어가 짐을 풀었다. 방에서는 자신이 " 가폭포"이 창문의 여름에 보이는 이 모습에 두 사람은 놀라서 멍하니 경치를 바라보았다. ​​​


    >


    ​#전 차 벌레#청하#송가의#청하 매니저#청하 매니저 류진어#청하류 지나#매니저 류진어#나는 잠시 청하#쵸은챠무시송인#송가의 인하와 2시#미스트 로트 송가이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