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트롯’ 순간 최고 20.2퍼센트 돌파! 전국 19.4퍼센트! 그야말로 美친 돌풍! 단 4회 만에 종편 예능 사상 최고 시청률! 새 역사 주인공 됬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4:02

    >


    '단 4번 만에 종편 연예 사상 최고 시청률. 새로운 역사의 주인공이 됐다! TV CHOSUN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나의 하나운 미스테 트로트' '신흥강자 대거 등장! 대 이변 속출했다!"순간 최고 20.2다.세인트 돌파!전국 최초의 9.4퍼.세인트!그건 예기에 미국의 돌풍. 장·민호, 김·호준 본선 첫 R영예의 진, 가면 마루!● 재야의 베테랑 선수 우승 후보로 급부상!유소년부 정·동원-남·유승민&하나 취월장 옥·징욱-동굴 저 소음 류·지그아은!단 30명 만이 남은...!2R'첫-최초의 데스 매치'본격 가동.죽소음의 한판 대결! 사활을 건 남자들의 한판 승부!"그냥 웃고, 또 마음껏 울고 예기한!"종편 연예의 역사계의 한 구획...단 4번 만에 모든 기록 갱신!▲ 최약의 화려한 반란 당시 우승 후보 속속"가면 록×다크 호스"가 다수 출현! 이변에 이변을 반복한 반전 드라마!● 실력파"용탁 VS노력파"천명 훈 데스 매치" 엇갈린 희비...전문 의사도 울었다!무자비한 생존 경쟁. 30명 중 절반만이 살아남아 있다.- 온라인 반응 폭발! -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TV CHOSUN '나의 하나는 미스터 트로트' 한 편의 잘 짜인 반전 드라마! 보면서도 믿을 수가 없었다! ​


    >


    "단 30명만 살아남았다! 신흥강자 대거 등장! 대이변이 속출했습니다!


    >


    본격의 본선 라운드를 시작했다'미스터 트로트'이 방송 4번 만에 전국 시청률 19.4%, 순간 최고 시청률은 약 20.2퍼센트 돌파하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 종합 편성 방송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새로운 역사의 주인공이 됐다.


    >


    이 231밤 하나 0시에 방송된 TV CHOSUN'나의 1은 미스터 트로트'(이하'미스터 트로트')4회분은 순간 최고 시청률 20.2퍼센트(닐슨 코리아 유료 방송 가구, 수도권 기준)모드의 시청률 한 9.4%(닐슨 코리아 유료 방송 가구, 전국 기준)을 기록하고 종전'미스트 로트'이 기록한 최고 시청률 한 8. 하나 포셍토우울 갱신하고 종합 편성 채널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사상 가장 높은 시청률이라는 대기록을 탄생시켰다.


    >


    또 남녀 2549의 시청률도 6.0%(닐슨 코리아 유료 방송 가구, 전국 기준)에서 역대 최고를 기록하는 등 종합 편성, 역사에 길이 남을 신기록 행진을 이어 간 것. 이날 방송이 본선 1라운드'장르별 팀 미션'을 통해서 총 30명의 실력자를 조사한 가운데 본선 2라운드'1대 1끝장'이 시작되면서 안방 극장에 뜨거운 전율을 선물했습니다.


    >


    먼저 리더 이재식 이하 과인태주, 정호, 최윤하, 강화, 안성훈으로 구성된 직장부 B조 '이재식스맨'은 각자의 교복을 입고 등장해 환호를 이끌었다. 세미 트로트'천년의 지기'을 선곡한 그들은 스프그와은랴은이 눈에 띄는 완벽하는 칼인 군무를 선 보이고 최약체 팀이라는 우려를 씻고 날렸고 이중 안정적인 가창력을 발휘한 안성훈과 태권도의 뽕짝 붐을 1우킹와잉테 주가 향후 라운드에 진출하고, 동료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


    이어 대학부의 김태수, 옥진욱, 오샘이 모인 '핫헤 하태수'는 국악 트로트 '흥보가 훌륭하다'를 오해하고 무대에 섰다. 국악이 익숙한 김태수, 오샘과 달리 국악창법과는 거리가 먼 옥진욱은 판소움 선생님을 찾아 특훈을 받는 등 열의를 불태웠던 곳. 3명은 국악의 리듬을 기반으로 봉산 탈춤, 나레이션을 곁들인 1개의 국악 뮤지컬 같은 무대를 탄생시켰으며, 특히 국악 특유의 창법을 완전히 체득 칠로 대반전의 활약을 보였다 옥・지눅은 "옥・지눅이란 보물을 발견한 무대"이라고 극찬하고 모두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


    또 직장부 A조 삼식색기의 삼식과 류지관, 이대원은 노래만으로 승부하자는 굳은 각오를 내비치며 몰리를 열창했으나 리더 삼식이 무대 전체에 보였던 컨디션 난조를 끝까지 극복하지 못한 채 결정적인 순간에 sound가 가면 실수를 해버려 결국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한 채 무대를 끝내 아쉬움을 남겼다.트로트계 BTS를 꿈꾼다는 강력한 출사표의 어린이 돌부 N.T.G팀의 정명훈, 황윤성, 주혁진, 이도진, 최종훈, 김준영은 토요일 하나는 밤이 나쁘지 않다를 오해하며 오토바이를 타고 등장하는 초대형 스케 하나로 시선을 단번에 끌어당겨 컬 군무나 백덤블링 등 고난도 아크로바틱을 조금이라도 발휘해 올하트를 받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대로 데뷔시켜도 좋다"라고 극찬 받아 전원 허가 신화를 썼고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대디 박경래 유호 노지훈 김인석이 모인 세상의 모든 대디에 경례는 대구 거주 싱글 대디 박경래의 습관이 잦아 팀워크에 차질을 빚었다. 정통 트로트'99.9'을 선곡한 그들은 간주 중"거짓 없이 무대는 지금부터?"라는 포효를 휘두르며 디스코 리듬에 맞추어 우수한 댄스를 펼쳤지만 하나 0개의 하트를 받는데 그쳤고 바지가 발생하는 돌발 상황에서도 꿋꿋이 무대를 계속 노 지훈만 이후 라운드 진출권이 주어지며 무대를 마무리했습니다.


    >


    >


    유소년부 승민과 국민의 손자들의 남승민, 정동원, 홍잠언, 임도현은 흰색 정장을 입고 중절모에 지팡이까지 맞춰든 채 등장해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정통 트로트'네 박자'을 선곡한 그들은 평균, 내가 하나 2.7세 다운 깜찍한 모습으로 전문가들의 감정을 매료됐지만 경쟁의 장 결코 뒤지지 않았다. 결국 동생들을 이끌고 든든한 맏형 역할을 한 남승민과 트로트 신동 정동원만이 이강 라운드에 진출했고, 홍잠언과 임도현은 눈물을 흘리며 형들에게 축하 인사를 건네는 당당한 모습으로 감동을 주었다.


    >


    마지막으로 전문가 예심전진에 빛나는 김호준이 속한 다른 장르부 4륜구동이 대미를 장식했다. 비트박스의 미스터 붐박스, 국악의 강태관, 록의 고재관, 성악의 김호준까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장르별 만자신더에 기대와 우려의 시선이 넘쳐나는 가운데 붐박스가 화려한 비트박스로 시동을 걸었고 국악과 록, 성악이기에 랩이 완벽하게 융합된 세계에서 단 한 명의 무대가 완성돼 올하트가 폭발했다.


    >


    특히 전 라운드의 진다운 기량을 보인 김호준의 극찬 속에 장르별 팀 미션의 영예의 진 발표가 간간이 다가와 김호준과의 치열한 접전 끝에 현역부 장민호가 진에 가면 기뻐하는 쾌거를 이뤄 현역부의 자존심을 굳혔다.


    >


    그리고 본선 2라운드'하나의 대하와 끝장'의 막이 올랐다. 두 사람이 충의처럼 무대에 올랐고 더 많은 하트를 받은 혼자만으로는 해안 라운드에 진출해 토노히멩토 방식으로 살벌한 경쟁의 장에 처음 선 경연이 저는 하나 5년째 용탁과 25년째 정 명훈이다.


    >


    영탁은 막걸리 한 잔에서 독특한 발성을 선보이며 곡을 아름답게 연기한 뒤 새로운 우승후보라고 극찬하며 무대를 마쳤다. 부담을 한껏 안고 무대에 오른 전명훈은 현대무용을 곁들인 가라지로 절실한 마진을 드러냈고 마스터 신지는 도전에 큰 박수를 보낸다.그 어떤 무대보다 훌륭했다며 눈물을 흘렸다. 교루네고 볼일 용탁이 3표 차로 향후 라운드에 진출, 정 명훈은 "행복하답니다.그는 내연로 쉽지 않았던 트로트에 대한 도전을 훌륭하게 완수하는 모습에 감동을 전했습니다.


    >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눈과 귀가 좋은 시각 긴장감 최고조! 매 무대가 결승전 같다. 순식간 계속 소름 끼치는 "" 숨은 실력자들의 재발견이 빛났다. 본인은 무대였다""1개의 잘 짜인 반전 드라마를 본 소견!보면서도 믿을 수 없었다"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


    ​ 한편'미스터 트로트'5번은 30일(목)밤 일 0시에 방송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