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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NBC 다큐(캡처&번역)- 국한 어린아이돌 BTS는 어떻게 글로벌 수퍼스타가 되었자신? 하나/4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0:57

    https://www.cnbc.com/20하나 9/07/하나에 5/bts-went-from-south-한정 n-idols-to-international-superstars.html


    CNBC에 최근 올라온 BTS 미니 다큐멘터리입니다.것 2분 이상의 분석의 다큐멘터리이라 한번에 번역해서 올리게 되면 보기 어려운 것이 되어 4part로 나누어 캡처와 나레이션의 번역을 얹어 보려구요.해당 프로그램은 BTS를 단순한 우상적인 면이 아니라 사회 문화적 관점이기 때문에 경제적 효과 창출이라는 관점에서 분석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약간 딱딱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들의 소셜 미디어 활용 부분이 성공의 최우선 형태로 강조된다는 단점도 물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소셜 미디어는 그들의 수단일 뿐 가장 중요한 것은 세대와 육지를 가로지르는 메시지의 진심, 깊이, 열정, 겸손함 등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해외시장에서한국의아이돌을하나의거대한사회,문화,경제적트렌드로인식하고이를분석하는다큐멘터리를기획하는데큰의미가있을것같습니다.


    ​ ​ 이 다큐멘터리는 총 4개 파트에 나 누구가 되고 있습니다... ​ ​ 하나. Humble Beginnings2.Coming to America3.Bigger than K-pop4.Western influences​ 오늘은 Intro부분과 하나. Humble Beginnings부분(전체 영상~5:27)정도만 다루어 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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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 1964 the English boy band called The Bealtes made its televison debute and changed the뮤직 industry forever.1964년 The Bealtes로 불리는 영국 소년 밴드가 방송에 데뷔했습니다. 이렇게 데뷔 후 뮤직 산업은 완전히 변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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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ore than 50 years later, another foreign import was doing it again. 그리고 50여년이 지난 최근 또 다른 외국의 밴드가 같은 현상을 만들고 있다. ​ Meet BTS, a seven-member South Korean boy band from Seoul!서울 출신 7인조 보이 그룹 BTS가 그들이에요.The band hassold millions of albums and is one of the most-watched artists on YouTube. Not to mention theirstadium shows around the globe have quickly sold out. BTS는 수백만 장의 앨범을 판매했고 Yound the globe have quickly sold out. BTS는 수백만 장의 앨범을 판매했다. 이야기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진행된 BTS의 경기장 공연은 순식간에 매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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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s estimated that BTS is worth about 3.6 billion dollars per year to the ecomony of South Korea. And more than일 billion dollars in consumer exports.BTS는 한국 경제에 연간 약 36억달러의 가치를 부여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리고 회사 0억달러 이상의 소비재 수출 또 창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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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Idols as South Koreans call its mega stars were the reason that첫 in every첫 3 foreign tourist visted the country in 20최초 7. 데힝 민국인이 '메가 스타'라고 부르는 BTS는 역시 20최초 7년에 외국인 관광객 첫 3명 중 한명이 데힝 민국을 방문한 이유이기도 했습니다.BTS iseven partnered with Visit Seoul on a Tourism Compaign. 방탄소년단은 서울시 투어리즘 캠페인 'VIsit Seoul'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Namsan Tower and Banpo Bridge which were featured in the videos for the campaign has become hot spots for tourists. 캠페인의 영상을 담은 남산타워와 반포대교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핫스팟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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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ould BTS maintain the populartiy, they could generate$37 Billions and economic values for the South Korean economy over the next하나 0 years. 방탄 소년단이 대중성을 지속적으로 유지한다면 그들은 향후 하나 0년간 제한 경제에 37억달러로 경제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So how did BTS breake the mold in South Korea and jump to the top of the charts in US?그렇다면 방탄 소년단(BTS)는 어떻게 국한이라는 틀을 깨고 미국 차트 1개 위에 춤추는 키질이 있는 것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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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NBC 익스플로 - 방탄소년단의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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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TS was not an overnight sens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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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buing in 2013, this K pop group tooks its name from Korean Expression"BANGTAN SONYEUN DAN"which translates to Bulletproof Boy Scouts.2013년에 데뷔하면서 이 KPop그룹은 '탄환을 막는 소년들'이라는 뜻을 가진 '방탄 소년단'라는 한국 말로 그룹 이름을 발표했습니다.Although the acronym hassince morphed to stand for ''Beyond the Scene'' anod to how connected the band is to its loyal fans known as ''Army'' 이후 BTS의 머리글자는 "Scene를 넘어서"라는 의미로 확장되었는데, 이는 BTS가 "Army"로 알려진 충성 팬과의 인연을 알려준다.*주석 "Beyond the Scene"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BI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성장하기 위해 문을 열고, 앞으로 자신이 나아갈 청춘들을 상징화하였습니다.팬클럽 '아미'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투영된 청춘의 순간을 표현하기 위해 멤버들이 문을 열었을 때 마주하는 디자인으로 간간이 화했습니다.브랜드의 의미는 과거와 미래를 합친 개념으로 확장됐다. 데뷔 때부터 방탄 소년단을 표현하고 온 '10대의 억압과 편견을 막아 주는 소년들'이라는 의미를 유지하면서'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꿈을 향해서 끊임 없이 성장하는 청춘'이라는 'Beyond The Scene'의 토우쯔룰 더했습니다.<출처: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09&aid=00039733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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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 what is K Pop anyway?K-pop is short for Korean pop or Korean Popular Music.'이라면 일체 K POP은 무엇의 1? K-pop은 국한 대중 가요와 국한 대중 음악의 유행어였다'It's노래 genre that blenstogether electronic, hip-hop, pop, rock. R&B, and even rap, the genre can be traced back to the early 90s but rose to popularity in the 2000s.It has since grown into a 5 billion dollar global industry.K pop는 전자, 힙합, 팝, 록, R&B, 랩을 블렌딩 하는 노래 장르였다 K pop의 역사는 90년대 초반부터 시작됐지만 대중성을 얻은 것은 2000년대 이후였다 K pop은 이후 50억달러 규모의 글로벌 산업으로 성장했다.Typically K-pop groups have gained a foothold in South Korea and throughout Asia beforetrying to expand to a global audience 전형적인 K-Pop 그룹은 한국, 한국, 아시아 전역으로 팬층을 확대했다. But when they did travel abroad, these trips were actually detrimental to many of their careers because it ripped the mout of the spotlight in their home country. 그러나 그들이 해외 활동을 할 때 그들은 실제로 경력의 많은 부분을 훼손했다. 그들의 조국에서 관심이 치명타를 입기 위해서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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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tervew---Suk_Young Kim Professor of Critical Studies 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 "Soprevious generations of K-popidols, Korea very much depended on TV as a platform whereas BTSused social medsocial media really maltom maltom inde miltolemism inde mind 방탄소년단은 소셜미디어를 사용해 본인의 존재감을 가시화한다. 덕분에 세상 어디서나 그들을 만과인으로 만들 수 있다. BTS did things alittle differently.방탄소년단은 조금 다르게 접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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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boys of BTS weresigned to South Koreanentertainment company Big Hit Entertainment who had conducted the auditionsthat brought them together.방탄소년단 소년들은 오디션을 주최하고 이들을 단결시킨 연예기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게 됐다. ​ The group spent several years refining their dance moves and소리 before debuting in 20하나 3.BTS는 20하나 3년 데뷔 전 춤과 다 무어 쿠루루 가공하는 데 몇년의 시간을 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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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wo band members Jimin and Vhailed from the Korean Arts High School in Seoula private educational institution that has many K-pop idols as alumni. 밴드의 멤버 중 지민과 V는 많은 K팝 아이돌을 동문으로 보유한 사립 교육기관인 서울대 힌민국예술고등학교 출신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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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school closed in February 2019 however as it was unable to keep up with세로프게 and strict laws and decided to stop taking students. 하지만 이 학교는 새로운 보강된 학교 법의 기준에 못 미쳤고 2019년 2월에 폐원하고 학생 모집이 중단됐다.Other performing arts high schools sometimes called K-pop schools remain. Here young South Korean students practice their dance moves and polish their vocal skills. 그런 본인의 K-pop school이라고 불리는 다른 공연예술고등학교는 아직 존재한다. 여기서 korea의 어린 학생들은 그들의 춤 동작을 습관화하고 그들의 보컬 기술을 단련합니다. ​ The boys hail from cities and towns from all over South Korea and were brought together through a series of auditions in 2010 and 2011.BTS멤버들은 korea전역의 다양한 도시 출신으로 2010년과 2011년 1련의 오디션을 통해서 함께 활동하게 됐다. ​ Big Hit Entertainment was on the brink of bankruptcy in 2007.However it wasn't until BTS's launched that Big Hits'financials really turned around.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007년에 파산 직전까지 이르렀다. 그래서 방탄소년단이 출범한 이강 빅히트의 재정 상황은 극적으로 달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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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y 20하나 8 the company's profit soared 97 percent from the year prior hauling in around 57 million dollars.20하나 8년까지 빅 히트의 이익은 무려 5,700만달러로 전년 대비 97%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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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venue rose첫 32 percent from 20최초 7 to 20최초 8 and the company's net income rose첫 05 percent year over year. 매출은 20최초 7년부터 20최초 8년까지 첫 32%증가하고 순이익은 전년 대비 첫 05%증가했다."Much of this growth was due to how Big Hit first marketed BTS to the public"이런 성장의 대부분은 대박이 대중에게 BTS를 대중 시장에 노출된 덕분이었다. Intervew--Suk_Young Kim Professor of Critical Studies 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 BTS is kind of circumvented traditional model of the debuting on TV노래 shows and gaining visibility and rather the rofe of reaching on TV와는 전통적인 전략을 우회시키는 방법을 선택했다. 이들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 세계 팬덤에게 직접 손을 내미는 경로를 선택했다."Soit is a band that gained fame and popularity overseaseven before they became superstars in Korea itself." 덕분에 BTS는 국한 자체에서 슈퍼스타가 되기 전에 해외에서 유명성과 최근 유행을 얻을 수 있었다." The band was given full control of their social media presence and we'res ncouged to live blog their practices and ductices and drivermies and dres로 우리 회사일상생활을 접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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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ternveiw-Young Hwan Choi J-pop SSAM, K-pop life TV "Social media has been playing atremendous rolenot only into Korean Wavebutal so inexchange and propagation of culture.소셜 미디어는 한류뿐 아니라 문화의 교류와 전파에도 큰 역할을 해 왔다.Infact Korean Wave including K-pop, K-beauty, K-food, movies, and games is a worldwide trend now because of the social media and a U.S. market is no exception. 실상과 소셜 미디어 덕분에 케이팝, 케이뷰티, 케이푸드, 영화, 게임을 포함하는 한류는 전 세계적인 대세로 자리 잡았다. Inrecent years the millennials have spent enormoustime on social media and a massive cultural contenthas been consumed. Especially the expansion of Korean Wave on YouTube is the most powerfuldriving force. " 최근 몇 년간 밀레니얼 세대는 소셜 미디어에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막대한 문화 콘텐츠를 소비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의 팽창은 한류 확산의 가장 강력한 원동력이었다.Notably, none of the band membershave their own individual accounts on social media. 주목할 점은 BTS 멤버가 개인 소셜 미디어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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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re's just one band account meaning the group's fan following is concentrated on one account perplatform. BTS는 단 하나의 밴드 계정으로 플랫폼마다 하나의 계정에 팬을 집중시키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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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n Twitter the band has more than 20 million followers on Instagram more than 19 million. 트위터에서 BTS는 2천만명 이상, 인스 타카가 19백만 팔로어를 갖고 있다. ​ And YouTube has just over 20 million as of July 2019. 그래서 유튜브의 팔로워는 2019년 7월 현재, 2천만명을 넘어섰다.This massive fan base isn't concentrated in one country or region; it's global. 이 거대한 팬층은 행정부와 인지상에 집중된 것이 아니다. 세계적인 것입니다. And that has been a major factor in BTS's success. 그래서 이것이 방탄소년단의 성공에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Their record label even gave the boys latitude to create the irown solo 노래. 그들의 소리반 레이블은 역시 BTS 멤버들이 착한 아이만의 솔로 소리악을 만들 기회를 주기도 했다. ​​​​​​


    오핸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조만간 2/42.Coming to미국도 기대하세요!BTS의 성공과 성장을 응원합시다!


    [해당 게시물의 번역을 인용할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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