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비치섭외 비용문의 찰떡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8:53

    안녕하세요 YM엔터테인먼트 최봉인리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라디오를 듣다가 당신의 좋은 노래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어느 곡이지? 하면서 라디오를 계속 들어보니 여성 듀오에서 제일 멋있는 그룹인 비치더군요. 다 갖추면 두 가지 생각이 책이에요!


    >


    그것은 바로 안경점의 다비치와 감미로운 가수 다비치가 멋지지는 않습니다만!! 이런 홍보로 여성 듀오 가수 다비치는 비치 비치 다비치와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택무유쾌하고 재미있는 여성 듀오그룹 다비치 같아요! 다비치 협상 문의는 ym


    >


    여성 듀오 그룹이었던 부상하는 것은 두 발라드 가수로서 멤버는 '노래 잘하는 아이들 중에 있어서도 이쁜 누나'인 이해리와 ' 예쁜 아이들 중 때 밖에 노래 잘하는 동생'강민경입니다.


    이런 소개처럼 다비치에서 최연장자를 맡고 있는 이해리는 '노래 잘하는 애들 중 가장 예쁜 언니'라는 소개에 걸맞게 여가수 중에서도 TOP 실력을 갖춘 실력을 가졌으며, 외모도 갈수록 예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다비치'의 막내인 강민경은, '예쁜아이들 중 가장 노래를 잘하는 동생'이라는 소개처럼, 꽃미남 출신으로 그 외모와 최신 유행이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죠!! 이미 다비치에서 데뷔하기 전부터 최신유행이 많았다고 합니다!!


    >


    그럼 이제 음악을 잘하는 아이들 중에 제1 이쁜 누나'인 이해리와 ' 예쁜 아이들 중에 제1음악을 잘하는 동상'강민경에 열린 여성 듀오 다비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비치에서의 협상을 원하시면 ym


    >


    다비치는 2008년 한개 달 28일에 데뷔한 겁니다!! 키위 년수로 하나하나년째 바로 하나 2년째 장수 그룹입니다!! 그래서 타치비는 아이돌 가수 대홍수 시절에 거의 유일하게 방송에서 살아남은 보컬그룹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다비치는 보컬 실력이 탄탄한 그룹이에요! 그걸 인증하도록 데뷔 다음


    <사랑과 전쟁>,<8282>,<시각, 그만두세요>,<안녕과 내용하지 않고>등 한 지위를 획득한 곡이 수없이 많거든요! 거의 모든 타이틀 곡이 음원 차트 한개 정도를 획득하는 실력파 여성 듀오 글프묘, 다비치의 나의 하나 전성기의 20하나 3년 때는 무려 5가지 나의 곡을 멜론 연간 차트 순위에 연속 게재되기도 했으며 그 달음에더라도 연간 차트 히트 곡을 넣고 있는 그룹이기도 합니다!! - 가수 섭외를 원한다면 최장수 여성 듀오다비치 섭외 추천


    >


    하지만 다비치는 다같이 데뷔하지 못할 뻔 했어요! 인터뷰 등을 종합해 보면 다비치 초기에는 요즘 같은 이해리와 강민경의 듀엣이었으나 이강 회사의 방침이 바뀌어 강민경은 나중에 데뷔할 티아라의 멤버로 밀려나고 이해리는 결국 데뷔하지 못한 누군가와 보컬 듀오가 될 뻔했다고 한다.( ́;ω;`)


    이성지상을 이해리, 강민경도 환영하지 않았고, 강민경도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하기에는 춤 솜씨가 몸에 가까운 관계로 그 안은 반려돼 다비치에서 데뷔할 수 있었다는 웃기는 스토리가 있었죠. 정연이혜리와 강민경이 있는 다비치를 만나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다비치 섭외 비결, 비용 문의


    >


    다비치 이해리의 경우, 우리 과인라에서는 Gosound로는 굴지의 여가수입니다!~sound색은 청량하고 기교면에서도 톱레벨이며 성량도 풍부하다. 무엇보다 실수 없이.가사의 실수는 차치하고!! 안정적으로 노래하는 면에서는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이며, 다비치 강민경은 중저 sound에서의 사고하에 강한 가수로 데뷔 초 보이시한 sound색이었으나, 과인이혜리의 영향과 보컬 트레이닝 등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sound색이 상당히 부드러워졌다. 이 부드럽고 조금 보이고, 허스키한 sound색이 상당한 매력. 성량과 고sound는 데뷔 초보다 크게 늘었고, 스타 하나씨의 음악을 부를 때 기교는 별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듣는 사람에게 편한 sound색을 가졌습니다!


    >


    데뷔 초에는 매력적인 sound 색상으로, 뛰어난 감정 전달 능력에 강점을 지닌 강민경이 곡의 그 sound 파트를 불렀고, 폭발적이고 안정적인 고 sound를 자랑하는 이해리가 곡의 클라이맥스 부분을 전부 sound 당을 주로 파트가 자신하고 있었는데!


    강민경의 전갈도 예쁘고 이해리도 감정 표현이 아주 훌륭하지만 서로에게 더 강점을 보이는 부분을 주로 맡는 경향이 있었다. 1반 적으로 곡의 비중은 7:3정도 이해리가 높은 편이어서 데뷔 초반에 발매한 타이틀 곡 후렴구의 경우 이해리가 많이 맡았지만, 연차가 쌓인 소리에 발매한 음악은 선택한 파트에 이 해리 강민경의 목소리를 듣게 되어 당싱무 좋겠습니다!! 다비치 섭외의 모든 것


    >


    그래서 그런지 데뷔로부터 10년 이상 된 소리에도 관련 평론을 음악의 실력이 발전할 것이라는 평판이 끊임없이, 정유 나쁘지 않아 소뮤직 평론가는 옷유사하는 팀이 없는 것이 그들을 희소했지만 오직 여성 듀오이라는 포지션만으로 지금의 위치를 얻은 것은 아니라는 칭찬과 소뮤직적 취향으로 스타 1을 갖추고 부담되는 창법을 꾸준히 줄어든 것이 그들을 낡은 것처럼 느끼지 못하게 했다는 평을 쓰고 쵸은효봄소뮤직 평론가는 "시각이 흘러도 다비치의 뮤직룰 찾기는 좋은 보컬과 넓어진 그들의 포효은료크의 덕분이었다 흐르는 시각 못지않게 부단한 노력으로 성숙해 가는 다비치라고 극찬했다는 것.


    >


    데뷔 초만큼 활동이 활발하지는 않지만 소음반 활동이 균등한 그룹입니다.멤버 솔로 앨범을 포함하여 한 해 동안 싱글 '허과인'과 피지컬 앨범 '허그인' 이상은 절대 과인이며, 역시 한 OST 작업이 꾸준히 많은 가수이기도 합니다. 6개월에서 1년 텀에 1곡 이상 발매하는 흥행도 꽤 괜찮은 편이에요~!! 2013년도에는 '무르시 저입니다', 2014년도에는 ' 나쁘지 않아 사랑이야', 2016년도에는 '이 사랑'을 초 음악 차트인 멜론에서 연간 차트 순위에 올라오며 다비치에 위상과 최근 유헹룰 보이기도 했어요~ - 당신 대단하잖아요 - 찹쌀보다 더 딱 케미 여성듀오 다비치섭 외


    >


    드라마 OST의 경우, 드라마 흥행도라는 시청률에 따라 소음원 성적이 결정되는데, 실제로도 시청률에 따른 영향이 큰데, <모르십니까>는 드라마 '아이리스II'가 호응을 얻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연간 업로드된 것은 다비치의 능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태양의 후예 OST의 '이 사랑'의 경우에는 드라마<태양의 후예>가 아주 흥하고 성적이 안 좋아서 오지 않은 것은 사실이 나쁘지 않고 메인 부부가 없는 서브 커플의 구원 커플 주제곡이기도 하다, 다른 태양의 후예 OST와 비교해서 봤을 때, 멜론, 연간 5위와 압도적인 성적을 낸 것은 다비치의 보컬이 그만큼 곡에 잘 녹은 때문입니다~ 실제로 소리악 관계자에 따르면 드라마와 보컬의 조화가 좋아 OST 러브콜을 무척 많이 받는 가수다. 20첫 9년에는 호텔델루나프지앙어 OST를 제의 받았지만 프지 없다 '너희에게 하지 않았던 나의 마지막 예키웅'을 작업하던 시기와 거절했다고 한다(泣) 정말 너희들의 좋은 곡들만 많은 것 같아요.


    >


    특히 많은 앨범도 트렌드가 많았지만, 다비치는 불호의 명곡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실력을 보여줍니다. 그 안의 하나하나 달 9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전설을 부르는 김정수&김국환 편에서다 비치가 부른 김국환의 타타타도우루오보쇼쯔 저요? 이날 다비치는 김국환의 타타타를 라틴풍? 탱고벌레로 편곡해서 새로운 생각으로 타타타를 보여줬어요! 특히 타타를 부를 때 서로 주고받는 부분과 무반주 부분은 정예기 언제 들어도 소름끼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초창기보다 출연진의 수준이 높아진 불후의 명곡 2에서 강민경이 상당한 성과를 올리며 강민경의 가창력을 알아주는 분위기로 되어 사람들의 대체적인 평은'이해리는 강민경 옆에 있어서 이쁘지 않아 보이고 강민경은 이해리 곁에 있어 노래 실력이 묻히는 것처럼 보 1뿐 '이며 노래 잘하는 아이들 중 가장 예쁜 이해리, 예쁜 아이들 중 젤 노래 잘하는 강민경이라는 수식어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


    두 멤버가 함께 음악을 부른 시간이 길기 때문에 같은 파트를 부를 때에 닮아 가는 디테일이 많아진다는 것이다! 자기네 얘기를 하면서 자기 가사에 대한 마인드 같은 게 비슷해져서 그런가 봐. 소리악 평론가가 말하는 것을 각 멤버가 따로 부를 때는 전혀 다른 목소리의 톤이지만, 같은 파트를 같은 소리로 부를 때는 한 명이 더블링한 것 같다고 할 것이다. - 한마디로 찰떡궁합입니다.


    >


    그래서, 다비치 강민경은 자신의 유튜브를 만들고, 자신의 초상과 다른 가수의 음악을 평곡하면서 팬들과 소통할 때, 가끔씩 시간을 보냅니다!! 저만의 노래가 아니라, 디비치 이해리가 부른 다른 가수의 뮤직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각 커버 영상을 보면 이해리와 강민경의 두 멤버의 보컬의 강점을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


    이렇게 음악을 잘하는 아기 중에 가장 예쁜 이해리, 예쁜 아기 중에 가장 음악을 잘하는 강민경이 속한 여성 듀오그룹 다비치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다른 느낌의 'sound 한화 sound'를 내는 이해리와 강민경 감미로운 'sound'와 파워풀한 성량을 가진 디비치의 음악을 대학 축제에 자신 있는 이벤트로 듣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


    다비치 협상하고 싶으신 분들은 느낌없이 YM엔터테인먼트로 연락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음악 잘하는 애 중에 제일 예쁜 이해리, 예쁜 애 중에 제일 음악 잘 하는 강민경 들으면서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