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어공부어플 슈퍼팬 영어왕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2:59

    영어공부 앱 슈퍼팬원 초보자가 써본다


    >


    어린애증 영어 wwwwww난 정말 영어를 잘 못하는데, 잘하는 사람은 정말 부러워요(자기는 노력도 안하고 부러워해서)매년 새해방에 영어공부라고 해놓고 쓰러진(?)만....


    >


    이거 본인이지.쓰레기조차도...ᄄᄅᄅ


    저는 어려서부터 공부가 싫었습니다.당연히 성인이 된 가장 최근에도 공부가 싫고 대학을 졸업한 후 시험과 공부로 불려갔지만 어쩔 수 없이 공부해야 할 때-자격증 공부를 할 때는 정스토리 자격증만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공부를 하고 자격증을 딴 후에는 싹-다 잊어버려요(왜 그렇게 빨리 잊는지.) 이상할 정도로)


    근데 영어는... 제가 요즘 토익 토플을 볼 필요가 없어서 그냥 보통 얘기 같은 걸로 조금밖에 못 하면 생각을 안 해요.욕심을 부릴 수는 없지만 이게 진짜 얘기처럼 쉽지 않아요.어렸을때도 하지 않았던 공부를 성인이 되어 합니다.


    >


    영어공부를 위해서 책도 읽고 인강도 들었는데 공부와 저는 잘 맞지 않아서 (웃음) 이것저것 시험해 보았지만 포기했습니다.​​​​​


    >


    하지만 영어 공부가 공부 같지 않은 영어 앱이 있다고 해서 이용해 봤어요.


    >


    슈퍼팬: 미드, 영화에서 배우는 영어 슈퍼팬은 "어슬렁어슬렁 즐기면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어슬렁거리면서 공부는 무슨공부냐고 했지만 이건 지금까지 제가 듣던 영어 인강과는 달랐어요!!


    ​​​​​​


    >


    슈퍼팬을 다운받아 아내의 소리를 실행시키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잠을 설쳤다를 영어로 어떻게 표현하나 듣고 있는데 다들 많이 틀리더라고요나도 당연히 틀림없어 ᄏᄏᄏ


    최소실행후회원등록을하고닉네임을설정하여자신의관심분야를선택할수있습니다.


    >


    >


    유명한 셀럽부터 영화, 영드, 미드,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가 있습니다.이것저것 보면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거에 별표를 찍었어요.이렇게 지정해 놓으면


    >


    피드 만들기


    >


    제일 상단에 나만의 피드가 발발합니다.이것으로 즉시 찾아갈 수 있을거야!!


    >


    네 맞습니다 슈퍼 팬들은 유료 앱입니다 ​ 그러나 에에당쵸의 가입을 하면 30분 무제한 이용권을 주고 있습니다(하루 사용권을 주면 매우 좋았을텐데..)​ 아쉽지만 1단 30분부터 사용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쵸쵸쵸쵸쵸쵸쵸라서 초급애니메이션을 선택해 봤습니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차터입니다(일근)



    >


    저는 영어를 거짓없이 정말 못해요.초보자초보초보초보초보초보초보초보초보초보초보초보초보초보초보초보초보초보슈퍼팬은그동안해온인강과스타초가다른것으로기대감을갖고시작해봤습니다.​​​​​​


    >


    한 단계는 대사를 고르는 거예요.아래의 초록색 버튼을 누르면 대사가 들어갑니다


    >


    오왕 대사를 포함만 했는데 하트인 0개 획득네요(하트 사용은 하단에 설명합니다.


    >


    즉시 2단계에서 비틀림 우 ​ ​ ​


    >


    2단계는 한 단계에서 다소 리앗동 문장만으로 다시 공부하는 곳에서입니다 ​ 소리를 듣고 흩어진 문장의 단어를 조합하고 있나요 ​


    ​ 쉽게 2단계는 영상을 찍어 봤어요 문장을 듣고 순서를 맞추는데 잘 모르면"한번 더 들"에서 다시 들으니까, 문장의 순서가 아니면 다시 들려주세요.​​​​​


    >


    2단계가 마지막으로 본인의 면 다시 바로 3단계 Go!​ ​ ​


    >


    3단계는 2단계인 비법은 움직일지 안 하던 상단에 숫자가 점점 적어집니다.속도를 요하는 단계입니다. ​ 2스텝을 제대로 되면 3단계에 무리 없이 잘 되나요 ​ ​ ​ ​ ​


    >


    나는 정말 영어 레벨의 완전 하수의 하수의 하수초 초々, 초보인데, 2단계까지 하고 보니 3단계도 정해진 가끔 안에 끝낼 된 하트까지 받아 왠지 기분 좋아


    >


    두번째로 본영상은 SNL입니다 웃음)​ ​ 좀 어려운 문장도 있고 쉬운 문장도 있었지만 한개, 2,3단계를 거치면서 여러번 되풀이했다 보니 좀 익숙해졌어요 역시 전부의 학습은 반복 학습이 제1가지 것 같아요.​



    문장도 중요하지만 단어의 의미도 중요하죠.나는 チョン 스토리를 전혀 모르기 때문에 단어의 의미도 잘 모르겠지만,


    >


    영상을 보고 나서 우측 상단 화면에 사전 표시를 누르면


    >


    그때 과인에 온 문장의 단어가 너무 과인이에요


    >


    의미가나의정확한발음을알고싶은단어를선택하면바로자기가옵니다.그래서 단어 다음을 누르면 자신의 단어 모음에 따로 저장되어 언제든지 단어의 의미와 발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거 정예기 나한테 너무 유용해!!


    ​​​​​


    >


    그래서 좀 아쉬운 게 영상의 속도 조절이 안 돼요제가 몇 번이나 강조를 해줬지만 완전히 영어에 초보라서 문장을 들으면 단어가 전혀 들리지 않아요.단어의의미도잘모르겠습니다.문장이 나와있는데 그것을 조합하기 위해서는 여러번 듣기를 하지만 원어민의 빠른 발소리는 저에게 외계인이기 때문에 배속조절이 된다면, 정스토리가 좋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열심히 놀면서(?) 영어 공부를 하다보면, 하트를 얻게 되었고 그 하트 수에 그걸로 순위가 올라가요 이렇게 즉석 바로 앞에서 순위가 ぴょ! 올라가면 순위를 더 올리기 위해 노력하겠다.자, 이 하트는 어디에 쓰죠?


    >


    하트를 끌고 순위를 올리면 매일 한등부터 5위까지 선물을 주신대요 ​ 오왕 두개밖에 영상 안 봤는데 한 00등 ​ ​ ​ ​


    >


    ​ 하나 등 너무 회사 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는 5위까지 오르는 일은 뭔가 원하지 않고, ​ 순위가 올라갈 때마다 '. 제가 이렇게 공부를 하고 있고 본인'다는 동기 부여로 납 두려고요든지 열심히 하면 자유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으므로 공부도 하고 자유 이용하고 night가 대단하군요.​​​​​


    >


    슈퍼 팬들은 한달, 3개월 일 2개월 단 위에 패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료 이용권을 이용하면


    >


    영상 무제한, 대사 무제한!


    >


    모를 단어 점검, 2단계에서 이용 가능 30초로 제한된 영상 마소움콧을 볼 끝까지 시청 가능 ​의 혜택이 있습니다 ​ ​ ​


    저도 최근 이용권을 사용해 보고 싶은 영상을 마음껏 보고 있습니다.두아리파 뮤직 나쁘지 않아.서소리악을 많이 들었는데 가사는 모른 채 들은 거예요.평소에 즐겨듣던 음악을 들으면서 가사도 보고 의미까지 볼 수 있어서 더 쉽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전 원래 영어 초보라서 어려워요 당신 무당무초보라면 초급 버전이라도 따라가기 힘들지도 몰라요.영어를 못알아들어서, 나 자신을 몰라서, 싫어져.


    조금더하다보면좋아지는날이오겠죠?그래도칠판에쓰고설명하고배우는게아니라좋아하는영상을보면서그안에있는글로공부하니까좋았어요.​​


    >


    다양한 분야중에서 내가 나쁘지 않은 분야를 선택하고, 즐겁게 영상을 보면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슈퍼팬! 저도 한번 열심히 써서 이번만은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영어공부하러코!영어공부어플의슈퍼팬다운로드아래글자를클릭(터치)해주세요.안드로이드휴대폰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