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열정로즈의 내꿈사 8월정규강의 후기 (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3:02

    토요일마다 나를 설레게 했던 로즈 씨의 정규 강의가 댁은 빨리 끝까지 나쁘지 않😭 끝난다는 것이 디 금 아쉬웠다 강의의 마지막 날, 나는 새벽 3시에 심각한 메이지의 통증으로 잠에서 깨어는 아침까지 조금의 잠을 못 자고 뒤(뒤)조 크욧네요.시모 ​ 7월 한달간 4번의 응급실까지 가3박 4일 간의 입원을 시킨 그 이름도 무지한 담석증.금요일에 아주 오랜만에 신이 나쁘지 않아서 먹은 내 사랑 댁의 사랑 참치 지방이 담낭에 역시 무리를 준 것 같지 않아요.


    >


    >


    그래도 효은시는 아름다웠다....​ 수술 전까지 9월 111)기름기 많은 것을 먹고 말을 인용했지만 먹고 아픈 것을 어디에 하소연하네요 😭 이는 좀처럼 다움속쥬은의 아픔을 참았다면 몇시, 때로는 뒤(뒤)에 언제 아팠느냐는처럼 잘 된다는 것에 알고 서울까지 가면서 통증이 가시길 바라며 약을 먹고 길을 나왔어요 전·우림 씨 책을 읽으며 가고 있는데 불안해서 자꾸 오한이 들고 식은땀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부디 좋아지 좋아진다고 빌면서 가는 그때 그때가 얼마나 길었던 것인가 ■ 내달로 미루어 코시 칠로 듣지도 했지만 꼭 제대로 듣고 끝내고 싶은 상태와 요즘 폭주하는 분양에 도전하기 때문에 8월의 강의를 듣기로 했으니 1개월이나 미루고 싶지 않은 상태에 기원하며, 교대 역에 도착! 교대역에서 걸어가면 뭔가 확 나아지는 느낌이잖아요.맞아맞아, 잘했어요.나의 아픔. 까불며, 언제 식은 땀을 흘리었냐는 듯이 아아도하잔 사서 마지막 강의실에서 입장~​ 30분 가장 아프소소 도착해서 로즈님께 드리는 질문도 정리하고 아버지 특공 관련하고 문의 드릴 예기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제대로 앉지도 못할 통증을 느끼기 시작해 후아...아, 한모금 못 먹었어...(그것이 중요한 거?순식간에 입은 옷이 모두 젖기 시작했고 머리통에서 식은땀이 귓뒤로 흐르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기립성빈혈증상도 있어서(카지하는 8월의 나세ww) 철분제를 먹다보니 간헐적으로 앞이 안보여 이야기 그대로 눈앞이 캄캄해졌습니다.⇒이건 뭔가 잘못된 거예요. 최악의 판세를 상상하며 녹음 버튼을 눌러서 나아지라고 주문을 외우기 시작한다.강의는 시작됐고, 저는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없는 오징어가 되어, 뭐랄까 4, 5번이나 왔다갔다 하면서 전날 먹은 것을 전부 토해내고 끊임없이 오한이 나는 팔을 껴안고 계단에서 서성거리면서 이 형세를 어떻게 할까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어느덧 쉴 때 바다가 돼 엎드려서 땀만 흘리고 강의가 재개되고, 또 변기에서 변기 뚜껑을 닫아놓고는 스멀스멀 앓기 시작할 것이다.​ 여기가 어디 나쁘지 않그럼 누구... 참과 나쁘지 않아안 전세가 없다고 해섬을 싸고 나쁘지 않고 순천향대 병원 응급 진짜고 갑자기 갔어(심리웅 함께 필요한 때에 1시 노노 10분^^)​ 택시를 타고 나쁘지 않는 전 쵸루타 아니며 대동소이하지만, 택시로 설 막지 못하보다는 좀 움직이는 것이 나쁘지 않는 아울 나름으로 지하철을 타고 갑니다.가는 내내 자리 없는 2호선과 7호선에서 봉을 쥐고 항 시어지고는 오히려 쓰러지고 싶다고 생각하면서 온 것 같아요 정신을 잃으면 이렇게 아픈 것도 느끼지 못할텐데...


    참치를 제금이만 먹을걸. 최고입니다.를 외치며 와그와그 먹던 내 모습과 저에게요 욕 하는 그다 음낭의 모습이 오버랩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 부천에서 신랑을 만나고 황급히 응급실에서..(S.O.S 30분 만에 날아오고 아이들을 보던 나의 동생 칭찬하고... 내친김에 청약통장에 대해 상의하자구.


    >


    높아진 백혈구 수치와 염증 수치...입원과 수술을 앞당긴다면 제일 좋아합니다만, 저희는 돌봐야 할 10개월 아기가 있지 않아..? 수술은 항상 그랬던 것처럼 최대한 조심하기로 하고 돌아갔네요.


    쥬이에키 동안 아픔을 전해논이 오 한 선은 부천 1루미스테ー토모하을 한다는 날인데 계속된 메이지의 통증과 바닥치는 컨디션으로 아이 올지프도 간신히 간신히 보내고 누워서 손가락만 놀고 있는 월요일 낮입니다 ㅠㅇㅠ ​ 내가 제1 나쁘지 않는 월요일 1인데 이런 시작이 답답하지만 결론은 건강이 최고 아프지 않으면 계약 신청도 하고 당선도 좋지 않아 ㅜㅠ


    >


    >


    한 달 동안 정스토리를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신 로즈님! 첫 주에 모하 답사와 샌더 소리를 하면서 느낀 점은 정스토리 '좋고 좋은 기운, 건강하고 강한 기운이 강한 분'이었습니다.그런 기운을 나쁘지 않고 누군가로부터 괜찮은 나누어 주어 가는 곳은 좋은 기운이 차서 도 처음에 참여하고 떳떳 처음 보당에 안 되는 것이 이상한 하나하나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쿡쿡 치쿠 ​의 강의 2주 만에 마침 수업 끝에 나쁘지 않아 고친 정 모야 이 있으며 이 이야기를 가족과 공유하고 향후 아버지의 특공 명의 변경 어머니와 동상 청약 통장 달러 리키도우은 등온 가족이 새 아파트를 갖게 되는 그날까지 달리고 공의 의견 이다니다.강의를 듣는 것이 끝이 아닌 시작입니다.나쁘지 않은 방법을 배워 놓고 계속 달리기 바쁘면 가무가 힘들지 않은 하나잖아요.바로 몸조심해서, 저의 스타 하나하나 열심히 하지않고, 가고싶습니다! 하나주택자당 점거농성 -포기하기엔 너무 많은 제목이 있을 수 있지만 앞으로 어떻게 될지 지켜봐 주세요.로즈씨에게 배운 스토리를 가장 친한 친국에 공유하고 강의 듣기와 기관특공, 하나 순위접수 뽐뿌를 넣고 있는데 더욱더 신청하기에 좋은 조건의 저의 친국이 바로 저의 하나 앞서서 이 좋은 기운이 저와 (웃음) 주변에 펼쳐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그리고 꽃조에서 만나시지 않은 동동옷상미님!! 제가 더 많이 표현하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었어요. 블로그 광팬이 됐어.동덕씨에대해서 가계부천재가 되고싶습니다감사할 것이다. 로즈님의 강철 거북선을 타고 포기하자.스토리도 전진!9월 훙교미화이토


    꿈이 현실이 되는 곳, 저의 꿈 회사와 모두 함께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