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부분제거 한주1~3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0:30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람은 편도수술을 하려고 알아챈 분들이겠군요! 또는 목구멍에서 노란 알갱이가 튀어 스스로에게 와서 뭔가 하고 싶습니다.그 노란 알갱이는 편도 결석에... 편도가 붓고 수축하면서 그 구멍 사이에 먹을 음식이 쌓여서 생긴 거죠.결석을 빼는 노하우는? 이비인후과에서 빼는 것은 제가 직접 잡는 것은 잘못 건드리면 구멍이 더 커지기 때문에... 꼭 병원에 가보시길 권합니다.뭔가 결석 제거 비용은 4,000~25,000정도로 다양한 것 같아요!(병원마다 다릅니다!!!나는 이비인후과에서 뽑는데 매번 가는게 귀찮아서...부분적 절제를 정했어요~!* 편도부분절제 or 완전절제부분절제는 간단하여 주위의 이비인후과에서 수술가능합니다. 그렇게 고주파를 잘라내고 레이저로 태우거나 해서 아픈 증상도...출혈도 회복 기간도 적은 수술입니다.완전절제는 수면마취수술이기 때문에 대학병원에서만 가능합니다. 대학 병원은 날짜를 정할 것도 길고 회복 기간도 길것이고 부분 절제에!후후 ​ ​ 다만 부분적 절제는 완전 절제가 없기 때문에 한 0%정도 재발 현실성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회복기간..아픈 증상..가끔씩 작은 생각으로 부분절제를 정해서 대학병원이 아닌 일반이비인후과에 갔습니다! 전원장과 상담한 결과 양쪽 다 결석이 자신의 고집이므로 양쪽 다 제거하기로 하였습니다! 꼭 원장님과 상담하세요. (굳이 결석하지않는 제가 올 편도가 없는편인데 그동안 결석때문에...제가 편도가 작은편이지만...)


    >


    * 수술시 주의사항 * 코로 숨을 쉬지 마십시오. 고기를 자를 때 본인은 비릿한 짠 냄새에 구역질이 났습니다.마취덕분에아프진않는데짜긴해요.ᅲ수술 후 피본인 면빙음 내세요! 그래도 계속 피본인면 병원으로 뛰어요.*수술 당일, 후기 마취시 때때로! (수술할 때는 느끼지 못하네요.)수술 후 통증은 목감기 때 침을 삼키면 아픈 느낌! 마취가 풀리면 침을 삼키면 아파.처방해 준 진통제를 먹으면서 참고 있어요.진통제가 부족하면 약 파는 가게에서 사서 마시면 좋대요 그만큼 아픈가요...​ ​ 2일 후...입이 크게 속 열지 않습니다.! 아파요 ^^ 어떤사람은 아프지 않다던데나는 아픕니다..소음식은 식은죽 본인의 알갱이가 없는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으라는데...아파서 못 먹겠어요. 타액을 삼키는 것조차 힘들어요. 잠을 자다가 깨는군요. 초콜릿은 먹겠지?스토리래요. 본인이 만약에 피가 본인이 되면 피와 구별이 안된대.편도수술 후혈이 본인이라면 또 처음에서였대요. 먹을 때는 조심해서 드세요! 일주일 후... 어린이용 아이스크림은 질려요멜로x최 아이인데 청스토리 지금 못 먹어요투게x 보기 싫어요. 아직도 아파요.울면서 아픔이 좀 심해진 느낌이에요. 낫고 있는 증상인가요?일주일은 아파서 그후로 통증이 가라앉을거라고 했는데.. 아직 잘벌리지않습니다.양치할 때 죽을 것 같아요. 입이 안 벌어지는데 해야 되고... 입는 행차도 편도가 아파서 꼬르륵 소리가 안나요. 처방해준 가글 양념은 맛이 없습니다.이렇게 맛없는 것도 아닌데 진통제 다 떨어졌어요 ᅲᅲ...병원에서 적어 준 약 5일 분 더 사왔어요 ■진통제 없으면 거짓 없이 살 수 없어요 진통제 있으면 건더기 죽이라도 잘 먹어요. 편도 수술 후 과일을 먹으면 죽습니다. 아파죽습니다!! 아픔정도:바보같은 본인으로... 사과, 으아... 토마토, 으아아아아!, 파인 아이 풀우아암달마(울음);ω;片편도 수술 이주 후 통증이 좀 옅어요.그렇지만 지금은 편도로 수술후 귓속이 아픕니다 편도로 연결된 본인.. 귓속이 아픕니다.. 그래서 많이 나쁘진 않나요? 입을 벌리고 편도를 보니 아직 하얀딱지? 아직도 조금 있네요.. 피는 안 났어요.입도 나만 잘 벌리고 짜파게x도 먹고 양치도 일주일때보다는 잘 하고 있습니다. 진통제는 지금 먹지 않을 생각이에요!! 먹지 않고 버틸 만하다 후후 삼주 후... 뭐라도 드세요 가쓰시카만 김치를 먹으면 맵네요!!ㅋㅋㅋ 3주만 참아 주세요!! 아프지 말고 곱창을 먹었는데 최고입니다 ᅲᅲᅲᅲᅲ 조금 목에 이물감?있어 불편한 것은 있습니다 귀속 아픈 것은 좀 있어요. ~완전히 낫질않네요 계속 아픈건 아니겠죠? 술은 4주 이후부터 마셔야 한다고 생각하고요!한달 후, 술도 마시고, 무엇이든 마십니다. 입안을 보면 조금전에 치료된 흰색은 チョン스토리 조금 있어서 본인같은 맨살로 보입니다!! 귀가 아픈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ᄒᄒ 편도와 연결되어 있는거, 눈앞에서 이명,이명이 들려?치리 아프지 않아!!! 한달이면 지금 결석도 못하고 감기도 걸리고 하는 느낌이었는데, 목이 쉬어서 열도 안보고 있군요!! 당신 괜찮아요. 앞으로 나갈 걸 그랬어요. ᅲᅲᅲ!! 편도수술로 느끼는 법이에요. 목이 붓는것도 좋고 결석하지않는것도 좋습니다. 꼬투리.편도 수술의 제거 비용 편도 제거 비용은 보통 30~50정도라고 하고요.저는 부분 제거라...여기 병원은 29?만원 정도 걸렸어요~전 실비 보험 덕에 총액을 드로 환불!ww병원으로 금액이 다르므로 사전에 들어 보는 것도 좋을지 모릅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