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K 고지혈증 첫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3:25

    제 블로그에 남기는 대부분의 스포츠 이야기와는 조금 다른 이야기를 해보고 싶습니다.그것은 바로 내 몸건강에 대한 것"고지혈증", "이상지질혈증", "코콜레스테롤"을 말하는 것이다.​ 이 글은 2편에 실려서 볼 꺼로.1편은 2018년 7월~2018년 12월에 한정합니다.2개는 2019년 3월~현재(진행)에서 작성할 것이다.미리 야기시켜두면.. 나쁘지는 못하고 혼자에 대한 정보 한가지 의학/약학에 대한 비전문 지식을 다룰 뿐이다. ​"1개, 고지혈증 극복했습니다.는 착각"회사에서 1년에 한번씩 건강 검진을 간소하게 합니다.그 중에서 빠지지 않는 것은.. 혈액 검사.18년 7월, 혈액 검사 결과가 8월에 나쁘지 않고 왔다.그래서...이전 체터 콜레스테롤이 다소 높긴 했지만, 그게 아니라 병원의 내방이 필요하다는 소견은 나쁘지 않았다.2008~2016기간 동안 180~200정도였는데..18년 7월:TG 86, HDL 68, LDL 183, TC 268참고 차 나쁘지 않아의 잉파디체 지방률, 당시 11%​ 위의 결과에 다소 충격이었다.평소 생활 습관이 나프지앙의 아름다운 좋은(?)이라고 자부하고 16~17년 스포츄울 거의 모자라서...17년 2월부터 꾸준히 운동하고 있었다.특히 나쁘지 않고 18년 9월 대회 준비하던 곳이라 스포츄웅 한개 한벌 이상으로 하던 결과였기 때문이다.나쁘지 않고, 자신을 "잠잘 때"라고 분석해 보았다.1. 내가 극복해야 하는 것은 유전적 기질.어머니께서도 고지혈증과 뇌경색이력까지 계셔서 훨씬 건강한 식습관과 나쁘지 않은 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충격이 조금 있다. ​ 2. 먹는 것을 기본적으로 나쁘지 않아 합니다.식사에 반주도 때로, 회식에서는 술이나 고기를 자주 먹었다.다만 회식하고 봐야 한달 1번 맨 썰매 2번 하나처럼.그러나, 그렇지 않은 술+술이 좋지 않으면 좋지 않겠다....​ 3. 영양제는 먹는 것이 비타민 C의 원인 나쁘지 않았다.서칭을 하면서 좋은 것을 체크해보고 추가해보는 것도 한 방법이었다.그래서 고른 것은.. 오메가 3종합 비타민, 우유 시스 르 ​ 4. 스포츄웅 18년 9월 스파이더 올티밋챠렝지 준비 18년 11월, 불꽃 대회의 준비가 있었다.물론 대회 준비를 특별하게 할 상황은 아니었다.다만, 점심 때에 35분에 회사에서 꾸준히 스포츠 하면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 5. 건강 나쁘지 않게 된다며 보충제는 먹지 않는다.보통 단백질 쉐이트 나쁘지 않다, BCCA 등등..유전전 기질의 특성상 어떻게 반응할지 몰라 나쁘지 않았던 면도 있다. 이것은 너로서 유지그리고... 1~2달에 한번 혈액 검사 추적했다.


    >


    지난해 하나 2월에 검사 결과를 정리하면.하나 8년 하나 2월:TG 93, HDL 84, LDL하나하나 6, TG 2개 9이 시기에 체지방율:9퍼센트 ​ 8월에는 아산 병원의 전문의 씨 도우이밧고 좀 더 지켜볼 필요가 있는 것 같다고 진단되었고.또 혈액 검사도 3개월 후로 만들려고 했다.나쁘지 않아 나쁜 없는 이 37세도 영향 없고 건강하게 보이는 내 몸과 잉파디 결과 양그햐이옷울카.나는 택무를 더럽히는 듯한 처사에 당황했다. 그래서...마을 중과도 알아봤다.마을 피검사 가능한 내과 상리(上面)도 함께 받았다.나쁘지 않게 스스로 추적 검사를 체크하면서 전문의 상하는 소을 병원만 다녔다. 그 때문에, 그 결과는 매우 만족스러웠다.상기 그래프 기준으로 나쁘지 않게 극복했다고 소견했다.실제의 저정도 수치.. 특히 HDL 좋은 콜레스테롤이라는 상식에서는 크게 문제되는 스토리는 없는 것으로 소견되었다.그렇기 때문에.. 나쁘지 않아도 모르는 사이에 하나 9니 요은쵸요로회 약속에서 술은 제약의 두지 않은 것 같다.먹는 것은 스포츠를 위해 영양가 있는 상태의 클린하게... 그렇기 때문에 크게 볕을 놓은 것은 없었다.그렇게 나쁘지 않은 고지혈증은 극복할 줄 알았다...그렇지만, 제목처럼 그것이 착각과 소견한 것은...잠시 때 때 로이 흘렀다 하나 9년 3월 결과에 기안합니다.결론적으로는 착각했구!현재, 고지혈증 극복을 위해서 공부하고 있는 스토리울 포함하고 2개에 다시 글을 올리고자 합니다.#고지혈증 #이상지질혈증 #건강스토리 #뇌경색 #건강과스포츠 #피검사결과 #고콜레스테롤


    댓글

Designed by Tistory.